업비트의 태국 거래소로서, 현재 태국 증권거래법을 통과한 상태로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업비트의 태국 거래소로서, 현재 태국 증권거래법을 통과한 상태로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Blog Article
즉, 있지도 않은 코인을 고객들에게 돈을 받고 팔았다는 의미이다. 그런 거래소들의 특징은 외부 지갑으로의 출금을 지원하지 않거나 출금에 엄청나게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이다.
또한 바이낸스에서는 일반적인 가상화폐 거래 서비스 뿐만 아니라, 가상화폐의 여러 기능적 요소를 활용한 이색적인 서비스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설 외환 환전소에서 외환과 원화를 환전해주는 것처럼 암호화폐 거래소도 그저 그때 그때 환전 업무를 할 뿐이다. 거래소를 은행으로 착각하고 거액을 넣어놓는 사람들이 개념이 없는 것이다. 원래 환전 거래소는 즉석에서 환전을 하는 곳이지, 장기간 거액을 보관하는 장소가 아니다.
에브리피디아 분석 넴 분석 칠리즈 분석 질리카 분석 미나 코인 분석 바이낸스 가입 방법
게다가 코인마다 송금시간도 다르기 때문에 이 방법으로 송금시간이 오래 걸리는 코인도 미리 확인하고 피할수 있다.
코인네스트와 업비트가 압수 수색 당하기 전에도 이미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한국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보유 코인도 없으면서 장부상으로만 거래하는 장부 거래를 하는 거 아니냐는 말이 많이 나왔다.
그런데 바이낸스가 송금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이유는 아이러니하게도 코인을 보낼때 코인 네트워크를 고를수 있는 선택지가 많기 때문이다.
현재 존재하는 바이낸스 한국어 텔레그램 채널은 모두 개인이 만든 사칭 채널이니 방문하지 않는게 좋다. 모든 문의는 바이낸스 홈페이지의 채팅봇을 이용하자.
세계에서도 몇 손가락 안에 꼽하는 거대 거래소였으나 돈 세탁 혐의로 자산이 압류되고 폐쇄되었다.
신설 거래소중 모든 은행에서 입금 가능한 암호화폐 거래소중 하나이다. 특이사항으로는 고팍스처럼 본인이 쓰던 통장을 통해서 입금하여 거래할 수 있다는 점이 있다.
크라켄은 미국 거래소가 아니다. 본사도 미국이 아니고 뭘 봐도 미국과는 관련이 없다.
시장가는 주문, 수량만을 설정하여 현재 거래되고 있는 시장 가격에 거래를 체결하는 방법입니다.
거래소 순위는 두 개의 순위 사이트가 약간 다르고, 또한 계속 바뀌므로 아래 적혀있는 순위와 현재 순위가 다를 수 있다.
간단하게 종목 정보, 호가 창, 종목 차트, 매매창, 코인 종목 검색창, 체결창
{태국 최대 거래소 중 하나다. 가레나 타일랜드의 대표가 운영 중이다. (업비트와 카카오 간의 관계와 유사하다.)
가디언홀딩스가 운영하는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대표이사는 김형모이며 회사는 강남구 언주로에 있다.
송금 사고를 설명하려면 먼저 코인 네트워크의 대략적인 종류를 설명해야된다.
사설 외환 환전소에서 외환과 원화를 환전해주는 것처럼 암호화폐 거래소도 그저 그때 그때 환전 업무를 할 뿐이다. 거래소를 은행으로 착각하고 거액을 넣어놓는 사람들이 개념이 없는 것이다. 원래 환전 거래소는 즉석에서 환전을 하는 곳이지, 장기간 거액을 보관하는 장소가 아니다.
업비트 이용자들이 자신의 비트코인이 유실됐다는 글을 인터넷에 잇따라 게재하여 논란이 되었다. 업비트측은 해킹이 아닌 전산 오류로 인한 일시적 현상이었다고 해명했다.
(입금은 한도 없음) 기본 인증의 경우 이메일 인증 등 간단한 인증 방법을 통해 가능합니다.
본인이 사용하시는 이메일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바이낸스 거래소 계정 만들기를 누르시면 보안 인증으로 퍼즐 맞추기가 나옵니다.
얼랏 등 스캠코인들을 마구잡이로 다수 상장해놓은 거래소로 평가 받고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바이낸스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다만, 바이낸스는 현재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코인에 투자를 하고 있는 분이라면 국내 거래소(빗썸, 업비트 등등)는 기본적으로 사용하실 겁니다.
더 가관인 건 거래소가 코인이 실제로 거래 처리가 되는지 공개를 안 하기 때문에 저게 제대로 거래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거래되는 척만 하고
메인넷: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리플같은 메이저 코인은 자기만의 독자적인 코인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네트워크에 그 코인의 이름이 붙어있는데 이걸 메인넷이라고 한다.
세계 최대의 거래소인 만큼 국내 거래소가 상당히 발전된 한국에서도 이곳에서 거래는 거의 하지 않지만, 해외 시세를 확인할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바이낸스(copyright)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 다양한 암호화폐를 사고팔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2017년에 창립되었으며, 창업자는 창펑 자오 입니다. 바이낸스는 거래 수수료가 낮고, 많은 코인을 지원하며, 고급 거래 기능과 보안 기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는 주요 특징입니다:
주요 기능 및 서비스
현물 거래(Spot Trading):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수백 개의 암호화폐를 거래 가능.
선물 및 마진 거래: 레버리지를 활용한 거래 지원.
스테이킹(Staking): 암호화폐 보유로 이자를 받을 수 있는 기능.
바이낸스 아카데미(copyright Academy): 초보자와 전문가를 위한 교육 자료 제공.
P2P 거래: 사용자 간의 직접 암호화폐 거래 지원.
NFT 마켓플레이스: NFT(대체 불가능 토큰) 매매 플랫폼.
바이낸스 카드: 암호화폐로 실물 결제 가능.
바이낸스 런치패드(Launchpad): 신규 프로젝트에 초기 투자 기회를 제공.
장점
수수료: 낮은 거래 수수료(기본 0.1%, BNB 사용 시 추가 할인 제공).
글로벌 지원: 다국어 지원 및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사용 가능.
유동성: 거래량이 많아 빠르고 효율적인 거래 가능.
보안: 2단계 인증(copyright), 안티피싱 코드 등 강력한 보안 체계.
단점
규제 이슈: 일부 국가에서는 규제로 인해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음.
복잡한 인터페이스: 초보자에게는 다소 어려울 수 있음.
바이낸스 이용 시 주의점
개인 지갑 관리: 거래소에 암호화폐를 장기 보관하기보다는 개인 지갑으로 옮겨 보관하는 것이 안전.
규제 및 법적 문제 확인: 사용자의 국가에서 바이낸스 사용이 법적으로 허용되는지 확인.